컨텐츠 바로가기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필요하신 내용이 없으실 경우 문의하기 게시판으로 문의바랍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배송관련] 배송일/주문상품관련
작성자 자연마을 (ip:)
  • 작성일 2014-04-2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54
  • 평점 0점

 

[배송관련]

 

 

Q. 주문한 상품을 아직도 받지 못했어요? 어떻게 된 거죠?

 

-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. 고객님께서 주문하시는 상품 모두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배송해 드려야 하나,
일부 상품은 재고부족/생산/수입지연/검품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[고객센터 053)-636-8486]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Q. 주문 상품이 언제 오는지 궁금해요. 어떻게 확인할 수 있죠? 알려주세요.

 

- 예.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우측상단에 위치한 [주문/배송조회]-[주문 내역 조회]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Q. 여러 상품을 한 번에 주문했는데 배송은 같이 오나요?

 

- 예. 오후 4시까지 결제완료 된 주문은 모두 당일 출고됩니다.

 

 

 

Q. 공휴일이나 휴일 배송은 왜 안 되나요?

 

- 예. 배송 담당자(택배, 공급업체)의 업무 종료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. 이 점 숙지하여 주문 부탁 드립니다.

 

 

 

Q. 주문한 상품과 전혀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!

 

- 오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끼쳐 정말 죄송합니다.

[문의하기]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교환해 드리겠습니다.

 

 

 

Q. 배송 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?

 

- 죄송합니다. 배송 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