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바로가기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필요하신 내용이 없으실 경우 문의하기 게시판으로 문의바랍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상품문의] 상품설명/배송료
작성자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청매푸룻 (ip:)
  • 작성일 2014-04-2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37
  • 평점 0점

 

[상품문의]

 

 

Q. 배송 받은 후 반품비용이나 교환비용은 고객부담인가요?

 

- 신선식품이므로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인한 반품, 교환은 불가하며, 상품이 하자 또는 오발송으로인한 운송료는 자연마을에서 부담합니다.

 

 

 

Q. 상품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는 거죠?

 

- 일부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은 택배비 포함가입니다.  도서산간지방의 경우에도 추가 요금이 없습니다.

 

 

 

Q. 상품배송이 궁금한데 언제부터 시작되나요?

 

- 예. 고객님께서 상품을 주문하시면, 오후 4시까지 결제 완료 확인 후 상품 배송 준비가 됩니다.
택배 배송 상품은 일반적으로 주문결제 완료 후 배송 소요일이 1~2일 정도입니다.
택배사의 사정으로 공휴일/일요일과 그 전날을 포함하여 발송하지 않습니다.

 

 

 

Q. 상품에 궁금한 점이 있는데 문의는 어떻게 하는 거죠?

 

- 상품에 대한 문의는 [문의하기]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고객센터에서 답변을 드립니다.
로그인을 하신 후 상단의 [마이페이지]-[1:1 맞춤상담]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더 자세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
또한 [고객센터 053)-636-8486](상담시간 : 평일 09:00~18:00 / 토요일 09:00~15:00)로 전화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Q. 배송된 상품과 자연마을의 상품 설명이랑 달라요. 어떻게 된 거죠?

 

-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상품을 포장, 배송하는 과정에서 발생된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.
번거롭더라도 [문의하기] 게시판이나 [고객센터 053)-636-8486]로 전화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 

 

 

Q.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.

 

- 잘못된 정보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[문의하기] 게시판에 잘못된 정보를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